BRAND

내 몸에 맞춤 영양정보, 마이니!

마이니는 건강에 있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고객의 건강지킴이

마이니의 3가지 약속

여러 사람이 하이파이브하는 이미지
PROMISE 01

고객을 위한 건강 약속

건강한 생활은 행복의 기본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다른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기 다른 나만의 맞춤 건강 정보가 필요합니다.

건강에 대한 많은 정보들 속 마이니는 내 몸에 맞춘 영양정보와 제품으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과학적인 이미지
PROMISE 02

과학에서 찾은 합리적인 약속

건강에 좋은 기능성 원료는 많습니다.

마이니는 많은 원료 중 과학에서 찾은 지혜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 성분을 선별하고 선별된 성분들이 어떤 형태에서 가장 좋은지, 다른 성분과의 작용은 어떤지를 연구하여 제품을 설계합니다.

기분 별로인 인형 앞에 기분 좋은 인형 이미지
PROMISE 03

건강한 품질약속

일동마크 아이콘

마이니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고객의 건강을 위해 모든 제품을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업소(GMP인증)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검수 과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이니의 엄격한 기준을 만족시키는 제품에 품질보증마크를 표시함으로써 고객에게 믿음을 약속합니다.

MyNi Core Value

마이니 품질관리 기준

  • SAFE

    식약처 기준에 따른
    안전한 제품 생산

  • CLEAN

    믿을 수 있는
    GMP 시설에서 생산

  • REAL

    더블 체크 시스템으로
    최고의 품질관리

  • FRESH

    깐깐하게 고른
    신선한 원료 사용

OVERVIEW

마이니는 건강한 삶의 출발점이 되고자 합니다.

  • VISION

    고객과의 신뢰구축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건강식품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 POSITIONING

    전문가의 상담서비스, 과학적 근거로
    설계하는 제품 경쟁력으로 고객의
    라이프 밸런스를 맞추고자 합니다.

  • MISSION

    소비자가 건강식품을
    사고 싶을 때, 모든 의문에 대한
    답을 드리고자 합니다.

BRAND IDENTITY

브랜드 심볼

브랜드 심볼 이미지

'MyNi' BI는 절제된 워드마크타입 및 프리미엄 블랙컬러를 적용하여 브랜드가 지향하는 신뢰와 정직함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Nutrition Facts 등의 건강설계차트를 연상시키는 볼드하고 견고한 로고타입은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이성적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개개인의 건강상태를 고려한 맞춤영양이라는 컨셉을 Protection Dot 모티브에 담아내어 원형의 보호력을 전달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전용 픽토그램

  • 영양밸런스
  • 항산화건강
  • 면역건강
  • 혈행건강
  • 내분비 대사 건강
  • 소화기 · 간건강
  • 뇌신경건강
  • 뼈관절건강
  • 눈건강
  • 갱년기건강
  • 장건강
  • 대사건강